바이슐 주얼리 Things To Know Before You Buy

이 블로그 전체 카테고리 글 전체글 보기 화면 최상단으로 이동

플래티늄의 회백색은 다크한 느낌의 다이아몬드의 휘광성을 더욱 살려주면서 아름다움이 배가 됩니다.

더보기 게시물 알림 내 글 반응 내가 작성한 게시물이나 댓글에 다른 사람이 댓글이나 답글을 작성하면 알려줍니다.

그러한 분들이 또 선택하시는 디자인이 위 '인비저블' 세팅 디자인 이랍니다.

바이슐의 모든 디자인은 기성의 틀에서 만들어져 수정이 되는것이 아닌, 손님의 사이즈에 맞춰서 새롭게 캐드작업부터 시작해서 주물 세팅 상품화까지 이뤄지는 과정을 거치가 됩니다.

하지만, 여기서 컷과 컬러는 어느정도 정해진 등급으로 선택하시는 것이 현명합니다. 이왕 사는거 어느정도 재산적인 가치가 너무 떨어지지 않아야하잖아요?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너무 화려하진 않지만 고급세팅을 통해서 단아하면서도 화려하고 눈에 띄는 ??? 디자인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이 늘어났습니다.

육안차이가 없는 부분이, 딱 봐도 차이가 나는 크기 차이로 다가온다면 어떨까요?

다이아몬드가 빙글빙글 돌아가면서 빛이 촤라라락 나는데 반짝임이 좋은 다이아몬드가 확실히 번쩍번쩍하게 빛이 났어요.

위 디자인 또한 바이슐에서 자체적으로 만들고 디자인 등록한 컬렉션인데요~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공유하기 블로그 주소 변경 불가 안내 블로그 마켓 판매자의 이력 관리를 위해

제 차례를 기다리는 동안에도 소파 앞에 보면 캐럿을 미리 확인할 수 있거든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